[제일일보] 삼성전자가 삼성 강남에서 ‘갤럭시로 즐기는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를 운영한다. ▲ 8일 삼성 강남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에서 ‘원신 굿즈’ 구매를 기다리는 고객. 사진=삼성전자 ‘원신 프리미엄 라운지’는 24일까지 운영되며, 방문객들은 ‘갤럭시 Z 폴드5’와 ‘갤럭시 Z 플립5’로 글로벌 인기 게임 ‘원신’을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원신 팬들을 위해 4층 전체를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와 흥미로운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 빅스비 닐루 보이스 ...
최애 아이돌 앨범 사러 CU 가요! 편의점 업계 1위 CU가 글로벌 K-팝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이름의 장: FREEFALL’을 오는 1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엔터테인먼트 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가 ‘국내외 CU 인프라를 활용한 K-POP 마케팅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한 이후 추진하는 두번째 협업이다. 이번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3집 앨범은 CU의 커머스 앱 포켓CU와 서울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CU에이케이&a...
GS리테일과 이디야커피는 18일(금) 서울시 역삼동 소재 GS리테일 본사에서 김경진 GS리테일 퀵커머스사업부문장과 이디야커피 홍재범 마케팅본부장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친환경 근거리 배달 서비스 활성화를 주요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근거리 배달을 통한 품질 향상 △가맹점 배달비 부담 경감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온라인 배달 주문 서비스 활성화 △친환경 배달을 통한 ESG 경영 실천 △다양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 확대 등의 전략적 협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우선 양사는 친환경...
[제일일보]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건강 먹거리로 주목받고 있는 무청 시래기. 농촌진흥청(청장 조재호)은 국제식품규격위원회의 국제식품규격을 작성하기 위한 기초조사로 한국, 중국, 일본에서 제조, 유통되는 무청 시래기의 제품 특성을 비교 분석했다. 무청 시래기 (사진=픽사베이) 국제식품규격은 국제적으로 통용될 수 있는 식품별 규격, 기준 등을 담은 국제 공인 문서이다. 국제적으로 모든 나라가 수출입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점을 해소하는 데 이를 활용하기 때문에 국내산 농산식...
투썸플레이스 ‘투썸 로얄 밀크티’ & ‘투썸 스트로베리 피치’ RTD 음료 2종 출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언제 어디서나 투썸 인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투썸 에이리스트(aLIST)’ RTD (Ready-to-Drink) 음료 2종 ‘투썸 로얄 밀크티’와 ‘투썸 스트로베리 피치’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의 프리미엄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aLIST)’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누적 판매량 2000만잔에 달하는 인기 음료 ‘로얄 밀크티’와 ‘스트로...
GS25가 출시한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 제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급격한 물가 인상으로, 푸짐한 상품에 열광하는 고객 트렌드와 젊은 고객들에게 선풍적인 인기가 있는 할매니얼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혜자로운 맘모스빵(인절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GS25는 6월에 출시해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혜자로운 맘모스빵(흑임자)’의 2탄으로 인절미빵을 출시했다. 기존 출시한 혜자로운 맘모스빵은 4900원이라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출시 후 베이커리 부...
닭다리 삼계탕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고기를 활용해 더위를 식히고 떨어진 입맛을 되찾아줄 보양식 레시피를 소개했다. 지속되는 물가 상승 여파로 보양식을 사 먹기가 부담스럽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어 집에서 비교적 간단하게 만들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레시피를 엄선했다. 닭다리만 넣어 만드는 삼계탕부터 시원한 비빔 닭국수, 이국적인 스튜까지 입맛 돋우는 메뉴를 직접 만들어볼 기회다. 한편 하림은 닭고기 공급을 늘려 성수기 수급 불안정을 해소하고 물가 안정화에 기여하기로 했다. 합...
투썸플레이스가 올해 4월 말 출시한 빙수 3종과 파르페 3종의 누적 판매량이 3개월 만에 100만잔을 돌파했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무더위로 촉발된 유통업계의 ‘여름 디저트 경쟁’이 거세다. 특히 올해는 새로운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는 10대~20대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겨냥해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mable,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한 음료와 디저트를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잘파세대는 그 어떤 세대보다 디지털 기기에 익숙하고 또래와의 교류와 소통도 대부분 ...
GS25와 부산광역시가 선보이는 부산의 맛 간편식 2종(돼지국밥, 가래떡 떡볶이)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부산광역시와 손잡고 ‘부산의 맛’을 주제로 한 간편식 시리즈를 본격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6월 ‘미식 도시 부산’을 알리기 위해 부산 대표 먹거리 상품 발굴 및 지역 관광 활성화 등을 골자로 체결한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첫 사업이다. GS25는 ‘부산의 맛’ 간편식 시리즈의 첫 라인업으로 △ 부산의 맛 돼지국밥 △ 부산의 맛 가래떡 떡...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D.P.2’ 컬래버 상품 5종 출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D.P.2’ 컬래버 상품을 25일 선보인다. 이는 ‘D.P.2’ 공개 일정(28일)에 3일 앞서 컬래버 상품을 공개함으로써 시리즈 및 상품에 대한 주목도를 한층 더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D.P.2’ 컬래버 상품은 △매콤슈넬치킨마요덮밥 △슈넬치킨마요덮밥 △맛다시나물비빔밥 △맛다시&바비큐바주먹밥 △슈넬...
강릉 안반데기 은하수 밤하늘 ‘노는법’ 운영사 바바그라운드가 ‘차박의 성지’로 불리는 안반데기 마을에 여름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어린이,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안반데기 1박 2일 은하수 여행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바바그라운드는 한국농어촌공사와 함께 전국 농어촌의 마을·농가를 대상으로 우수한 콘텐츠를 발굴해 농촌 관광상품을 개발하고, 지역 관광자원의 강점과 매력을 소개하는 ‘내고향 촌썸머 캠페인’을 통해 인구 소멸 위기인 농어촌에 도시민들의 활발한 교류·방문을...
내맘대로 1인 세트 DRP푸드의 떡볶이 치킨 전문 브랜드 ‘제니로제떡볶이’가 저렴한 가격에 떡볶이와 사이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1인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기존 떡볶이 단품 메뉴의 양이 1~2인분 기준으로 혼자서 사이드까지 시키기에 다소 부담이 된다는 고객들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한 것으로, 떡볶이 양을 1인분으로 조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치킨·주먹밥·수제 튀김을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니로제떡볶이는 중식 ‘짬짜면’처럼 로제와 매콤, 트러플...
GS샵이 7월 7일(금) 저녁 8시 5분부터 TV홈쇼핑 최초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7일(금) 저녁 8시 5분 TV홈쇼핑 똑.소.리 프로그램에서 ‘태극당 모나카 아이스크림 세트(20개)’를 판매한다. ‘태극당’은 1946년 문을 연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빵집이다. 동시에 넥슨 게임 ‘바람의 나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제과 브랜드 ‘몽쉘’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MZ고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뉴트로 명소로 자리 잡...
GS25 김창수 하이볼 3종(왼쪽부터 오리지널, 얼그레이, 진저)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7월 6일(목) 대한민국 위스키 주조 장인 김창수 대표 및 주류 제조사 ‘카브루’와 함께 ‘김창수 하이볼’ 3종을 선보인다. ‘김창수 하이볼’은 김창수 대표가 상품 레시피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작업에 참여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상품이다. 특히 이 상품은 스코틀랜드 숙성고를 방문해 시음 후 직접 선정한 스카치위스키를 바탕으로 김창수 위스키를 블렌딩했으며 생산 공장에서 수십 차...
유기농 도담쌀 발아현미 제품 ‘먹는 것이 곧 약이다’라는 식약동원의 가치를 실천하는 농업회사법인 미실란이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신제품 ‘유기농 도담쌀 발아현미’를 선보인다. 식이섬유 90%인 이상인 저항전분 함량이 일반 쌀보다 10배 높은 도담쌀은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다이어트 쌀’로 당뇨와 비만 예방에 대한 과학적인 효과를 입증해 건강에 대한 걱정이 많은 현대인들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착한 쌀’이다. 농촌진흥청이 차병원과 공동으로 비만 환자를 대상으로 한 도담쌀...
강아지숲의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세상에 없던 컴페니언랜드 ‘강아지숲’이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을 7월 1일(토) 정식 개장한다고 29일 밝혔다. 반려견과 반려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 휴양 시설을 여름 바캉스 시즌에 맞춰 본격 운영하면서, 올해 5월 그랜드 오픈의 열기를 계속 이어갈 계획이다. 강아지숲의 여름 시그니처로 기대되는 네이처풀은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의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고려한 완전히 새로운 개념의 공간이다. 강아지숲의 지리적 이점을 살려 춘...
라한호텔, 벤앤제리스와 ‘퍼니 써머 빙수’ 출시 전국 랜드마크 호텔로 자리 잡은 라한호텔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앤제리스와 함께 ‘퍼니 써머 빙수’를 선보인다. 올여름 스페셜 한정 메뉴로 8월 31일까지 라한셀렉트 경주와 라한호텔 전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에서는 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과 신선한 여름 과일이 어우러진 ‘퍼니 써머 빙수’를 출시한다. 부드러운 우유 샤베트 위에 바나나향의 청키몽키 아이스크림과 체리, 라즈베리 등으로 ...
WMF 창립 170주년 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가 6월 10일 창립 170주년을 맞아 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WMF는 1853년 창립자인 다니엘 스트라우브(Daniel Straub)가 독일 가이슬링엔(Geislingen)에 금속 공장을 설립하며 역사가 시작됐다. 1862년 은도금 식기로 런던 세계박람회에서 디자인상 금메달을 수상한 WMF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각광받기 시작했으며, 1880년 금속전문회사인 리터앤코(Ritt...
사조펫&어바웃펫 PB 상품 GS리테일의 반려동물 플랫폼 어바웃펫이 사조그룹의 반려동물 브랜드 사조펫과 손잡고 PB상품 ‘에이스 참치 캔’을 5월 3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이스 참치 캔’은 90g 중량의 고양이 전용 캔이며, 휴먼 그레이드 원물을 사용해 품질을 극대화했다. 또한 장·요로 건강, 면역·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사조그룹의 기술을 활용해 만들었으며, 반려동물 브랜드 사조...
어메이징 오트, My Amazing Oat Mix 캠페인 굿즈 3종 출시 매일유업의 비건 오트 음료 어메이징 오트에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굿즈 3종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굿즈는 ‘My Amazing Oat mix’ 캠페인에 참여한 일러스트 작가 토티와의 협업으로 제작됐다. 굿즈는 에코 손수건, 우드 컵받침, 어메이징퐁 3종이다. 손수건과 컵받침은 소재 선정부터 환경친화성을 고려하고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어메이징 오트만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먼저 에코 손수건은 목에 두르거...